UPDATED. 2024-04-27 04:30 (토)
 실시간뉴스
<엄마아빠는 외계인> 절대미모 황신혜–자체발광 이진이 꼭 닮은 모녀의 일상은
<엄마아빠는 외계인> 절대미모 황신혜–자체발광 이진이 꼭 닮은 모녀의 일상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8.0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엄마아빠는 외계인’ 캡쳐
사진제공 = KBS ‘엄마아빠는 외계인’ 캡쳐

 

KBS 2TV 신개념 가족 관찰 예능 <엄마아빠는 외계인>(연출 박지아 박영미 / 제작 ㈜스튜디오테이크원)에 흥부자 뱀파이어맘이 떴다.

오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엄마아빠는 외계인>에서는 원조 컴퓨터 미인 배우 황신혜와 그녀의 판박이 딸 이진이의 에너지틱한 모녀 라이프가 공개된다.

딸인 이진이와 자매인지 모녀인지 헷갈릴 정도로 초절정의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황신혜는 언제 어디서나 ‘흥’을 잃지 않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자기관리甲’ 엄마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신혜는 딸과 함께 러닝머신을 하는 중에도 은근히 신경전을 펼치며 건강하게 살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으며, 흥부자의 면모를 마음껏 뽐내는 선곡 센스와 트월킹 실력으로 녹화장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MC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제작진은 “전통적인 가족관이 변화하며 자신에 대한 관리를 놓치지 않는 부모들이 많아졌다. 여러 사회 현상과 맞물려 그런 모습들도 현대 가족의 한 구성으로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중”이라며 “친구 같은 가족의 전형으로 황신혜, 이진이 모녀가 적격이라고 생각했다. 누구보다 가깝지만 과연 그들은 정말로 서로를 이해하고 있을까에 포인트를 두고 보시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