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40 (토)
 실시간뉴스
‘자기관리왕’ 김우리의 이색 효도법 #기승전_관리
‘자기관리왕’ 김우리의 이색 효도법 #기승전_관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9.0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2 ‘엄마아빠는 외계인’ 캡쳐
사진제공 = KBS2 ‘엄마아빠는 외계인’ 캡쳐

KBS 2TV 신개념 가족 관찰 예능 <엄마아빠는 외계인>(연출 박지아 박영미 / 제작 ㈜스튜디오테이크원)에서는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관리법을 전파하는 ‘자기관리왕’ 김우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4일 방송에서 김우리는 아내와 함께 포천에 있는 부모님 집을 방문할 예정. 김우리가 직접 완성한 부모님의 집은 현대식 구조와 세련된 소품들로 고급 모델 하우스를 연상케 했다. 1년 전, 영문모를 화재로 부모님의 집이 타버리자 김우리가 소품 하나하나 직접 고르며 정성과 애정으로 부모님께 새 보금자리를 선물한 것.

평소 아내와 딸들의 피부 관리와 스타일링까지 손수 관리했던 김우리는 부모님을 만나자마자 마사지팩을 꺼내며 관리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김우리의 부모님은 이런 전개가 익숙한 듯 자연스럽게 발마사지팩을 신고, 얼굴에 팩도 올리며 편안한 한때를 보냈다. 김우리의 부모님은 어느 장소에서든 불시에 시작되는 라이브 방송에도 어색함 없이 행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우리는 가족들과 함께 풋풋했던 20대 모습과 결혼 당시 사진들을 나눠보며 추억을 회상했다. 김우리의 어머니는 김우리가 군대에 있을 당시 보냈던 편지들을 전부 모아뒀다며 추억 보따리를 꺼내놓았다. 구구절절 애교가 듬뿍 담긴 아들의 사랑스러운 편지의 말미엔 언제나 혼자 딸을 키우고 있을 아내에 대한 걱정이 묻어났다.

스튜디오에서 김우리의 모습을 지켜보던 첫째딸 김예린은 “아빠한테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서툴지만 솔직한 마음을 전했으며, 둘째 김예은 역시 “언제까지나 아빠의 개성대로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아빠의 든든한 지원군임을 자청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