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1:30 (금)
 실시간뉴스
진주 미피부과성형외과, 울쎄라 뷰티클래스 성료
진주 미피부과성형외과, 울쎄라 뷰티클래스 성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0.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 미피부과성형외과의원은 지난 12일, 리프팅 시술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울쎄라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울쎄라 뷰티클래스에서 진주 미피부과성형외과의원 성기영 원장은 울쎄라에 대한 시술 효과를 알기 쉽게 설명했다. 피부 노화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와 여성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안티에이징 시술, 피부 리프팅 시술에 대해 심도있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성기영 원장은 “주름은 충분한 수분 섭취와 숙면과 같은 생활 습관 개선, 지속적인 관리 등로 예방할 수 있지만, 이미 생긴 주름은 적절한 시술을 통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여러 시술법 중에서도 수술 없이 쳐진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울쎄라 리프팅’이 최근 큰 관심을 얻고 있다”라며, “실제 리프팅 시술을 받은 환자들이 만족스러운 효과로 지속적으로 병원을 방문한다”라고 밝혔다.

울쎄라는 집적 초음파 치료(HIFU) 기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리프팅 기기다. 리프팅 팁을 통해 강력한 초음파를 표적 피부 부위에 전달하여 열을 발생시키는 방법으로 피부조직의 수축을 돕는다. 2009년, 리프팅 장비로는 처음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그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받았다.

성 원장은 “미세한 초음파가 피부 주름을 근본적으로 발생시키는 깊은 피부층인 근건막층까지 도달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의 재합성을 유도한다”라며, 울쎄라의 작용 원리를 설명했다.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서 울쎄라만이 가진 가장 큰 특장점에 대해 질문한 한 참가자에게 성기영 원장은 “울쎄라만이 보유한 초음파 영상 기술인 ‘딥씨(DeepSEE)™’이다. 딥씨를 통해 시술 부위의 모든 피부층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더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울쎄라 시술 후 회복기간에 대해 질문한 한 참가자는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당일 시술 후에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울쎄라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라며, “특히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시술을 고려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성기영 원장은 “확실한 주름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정품팁을 사용한 시술이 중요하다. 최근 불법 팁을 사용한 시술이 적발된 사례도 있는 만큼 환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라며,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위해 시술 전 정품팁 사용여부를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