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2:25 (수)
 실시간뉴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만족도 높이기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만족도 높이기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0.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있고 볼륨 넘치는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많은 여성들이 가슴 볼륨을 키우는데 꾸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가슴 크기는 사람마다 다르고 무작정 가슴의 볼륨을 키우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때문에 보정속옷, 운동, 바르는 크림 제품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지만 영구적으로 사이즈가 커지는 만족스러운 결과는 얻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렇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가슴 사이즈를 업 시키고자 한다면 가슴성형이 가장 확실한 대안이라고 할 수 있다. 가슴성형의 경우 보형물을 삽입해 부족한 볼륨감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모양, 촉감, 라인 등에 변화를 주면서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가슴성형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물방울, 벨라젤, 모티바 등 보형물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세분화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한 가슴성형은 단순히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식에서 나아가 내시경 시술, 자가지방이식, 줄기세포 등 다양한 수술방법이 나와 있어 수술을 고민 중이라면 본인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찾는 것이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카이성형외과 조용현 원장은 “최근에는 지나치게 큰 사이즈 보다는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볼륨과 촉감을 선호하는 편이다”라고 말하며 “그러므로 가슴성형을 고민한다면, 자신의 신체사이즈와 흉곽, 가슴의 형태, 유륜과 유두의 모양을 정확하게 진단해 안전한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사람마다 타고 난 체형과 가슴의 모양, 피부 두께, 흉곽의 크기와 형태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가슴확대수술 시에는 숙련된 전문의의 판단이 매우 중요하다. 수술 전 환자와의 1:1 상담을 통해 수술방법, 가슴사이즈, 보형물 종류를 선택해야 한다.

또한 가슴성형은 환자의 안전이 최우선적인 만큼 안전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환자별 맞춤케어를 실시하고 있는지, 수술 후 흉터를 집중 케어하는지 등의 여부도 꼼꼼히 체크해는 것이 좋다. 이를 통해 흉터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빠른 회복 및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카이성형외과 조용현 원장은 “가슴성형을 할 때 전체적인 체형을 고려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날 수 있으며, 체형에 맞지 않는 수술을 하게 될 경우 구형구축이나 가슴 좌우 비대칭 등의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며 “이러한 부작용의 우려를 방지하려면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