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55 (월)
 실시간뉴스
슈퍼모델 겸 방송인 김효진, ‘마그니피코’ 전속 모델로 나서
슈퍼모델 겸 방송인 김효진, ‘마그니피코’ 전속 모델로 나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10.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 참여한 슈퍼모델겸 방송인 김효진이 마그니피코의 전속 모델로 나섰다.

마그니피코는 패션과 쥬얼리 시장을 선도하는 유럽 스타일의 패션 쥬얼리 브랜드로 국내 론칭과 함께 김효진씨를 전속 모델로 채택했다. 그녀는 본인만의 우아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마그니피코 쥬얼리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살린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마그니피코(MAGNIFICO)는 웅장한, 대단한 이란 의미를 담은 스페인어로 국내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패션 쥬얼리에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고급 소재만을 사용해 여심을 저격한다.

마그니피코 쥬얼리의 수석 디자이너는 지난 20년 가까이 유럽 쥬얼리 브랜드들의 디자인은 물론 제품 생산 및 수출까지 책임져온 업계 전문가이다. 매년 유명 디자이너 꾸뛰르 패션(Couture fashion)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며 FW/Resort/SS 시즌 별로 신규 컬렉션 디자인을 개발 및 런칭해오며 주목을 받아왔다.

마그니피코 쥬얼리는 시중에서 쉽게 보기 힘든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와 디테일을 강조하며 장인의 기술과 경험으로 작업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시즌 별 컬렉션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특별히 고급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큐빅과 원석, 천연진주, 천연 MOP/shell, 수공 컷팅 글라스와 내추럴 소가죽 같은 하이퀄리티 기본 자재만을 사용하여 파인쥬얼리의 고급스러움을 표방하고 안정된 무게감을 주기 위해 값싼 메탈류가 아닌 고급 신주(brass) 메탈 소재를 기본으로 사용하여 세련된 디테일을 표현하고 있다.

마그니피코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위치한 편집샵에 입점되어 있어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컬랙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퍼모델 수상자 출신 모임 ‘아름회’가 주최하는 ‘아름다운 자선 나눔 프리마켓’ 바자회가 오는 2018년 10월 20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되며 마그니피코의 일부 상품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입양아 돕기 등에 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