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15 (토)
 실시간뉴스
KTX타고 평창에 김장하러 가자
KTX타고 평창에 김장하러 가자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10.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평창 유명관광지와 고랭지 김장축제 한눈에 둘러보는 여행상품 출시

코레일은 KTX를 타고 평창을 당일 여행한 후 고랭지배추로 김장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여행 상품 출시했다고 밝혔다.

평창역 여행센터장(여행센터장 최성호)은 서울역 또는 청량리역을 아침에 출발하여 오대산 전나무숲길과 월정사, 성보박물관을 둘러보고, 오후에는 진부에서 열리는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에 참여한 후, 대관령 바우파머몰에서 평창의 우수 특산물을 만나보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대산 힐링워킹&고랭지 김장체험’은 고랭지에서 자란 단단하고 고소한 배추와 질 좋은 속 재료로 김장을 담그고, 평창의 인기 관광지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관광객들은 여행을 하며 김장을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국 3대 전나무 숲 중 하나이자 유명 드라마 촬영지인 오대산 전나무 숲길에서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보고, 평창의 맑고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산채를 맛 볼 수 있다.

여행상품 운영기간은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 기간인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11일까지이며, 현재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 여행 예약 및 문의는 평창역 여행센터로 하면 되고, 25명 이상 단체는 평창역 여행센터에 사전에 문의해야 한다.
 
최성호 평창역 여행센터장은 “현재 예매가 쇄도하여 벌써 마감일이 생기는 등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예매에 서두르시기 바라며,  KTX를 이용한 관광 활성화와 이를 통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기위해 좋은 여행상품 개발에 계속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