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30 (토)
 실시간뉴스
처지고 탄력 없는 피부 … 울쎄라리프팅 통해 개선 기대
처지고 탄력 없는 피부 … 울쎄라리프팅 통해 개선 기대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1.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 처짐, 주름 등 탄력을 잃어가는 얼굴로 인해 고민인 여성들이 많다.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에 대한 욕망은 모든 여성들의 바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여성들은 조금이라도 더 어려 보이는 피부를 갖기 위해 각종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부터 피부에 좋다는 음식이나 비타민 등을 섭취하지만, 단순히 바르고 먹는 등의 셀프 관리만으로는 주름 개선에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로 인해 효과적인 주름 개선을 위해 시술을 고려하기도 하는데, 최근에는 수술 없이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울쎄라리프팅이 시술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울쎄라리프팅이란 고도의 초음파 에너지가 근육층(SMAS)에 작용하여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 강력한 리프팅 시술이다. 미FDA로부터 리프팅, 주름 개선으로 허가를 받은 시술로,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표면에 아래의 SMAS층까지 전달하여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하고 피부를 당겨 올라오게 만드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절개 없는 비수술적 리프팅 시술로 시술 시간과 회복 시간이 짧고, 피부 깊숙이 작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선택적 시술방식을 통해 주변조직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이 울쎄라리프팅만의 특징이다.

또한 다른 리프팅 시술과 달리 울쎄라리프팅은 접근하기 어려운 눈가와 목과 같은 주름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얼굴 전체에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후에는 별다른 부작용이 없어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이나 주부 들도 부담 없이 시술받을 수 있으며, 특히 부모님들게 효도 선물로도 시행되고 있다.

어제오늘와이앤티성형외과에서는 “울쎄라는 샷수나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만족도의 차이가 크다. 따라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서 시술을 받을 것을 권장하며, 체계적인 진료 후 자신에게 적합한 시술법으로 받아야 더욱 만족스러운 시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