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대회 성료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대회 성료
  • 류정현 기자
  • 승인 2018.11.20 0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역 파크골프의 최강자를 가리는 2018년 렛츠런파크 제주 파크골프대회 결승전이 지난 11월 18일 주로내 공원 파크골프장에서 열려 성황리에 마쳤다. 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 400여 명이 선수 들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이번 파크골프대회는 단체전(가족·부부·연인 등), 개인전 2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파크골프는 시간·장소·비용 등의 제약을 받는 일반 골프와 달리 클럽 1개, 공 1개, 골프티(tee·공을 올려놓는 도구)만 있으면 즐길 수 있다. 동호인들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으며 주연령층은 50~70대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평소 경주로 내부에 약 2만㎡(7000평) 규모의 파크골프장(18홀)을 무료로 운영하며 장비도 무료로 대여하는 등 파크골프 등 생활체육 활성화에 노력해 오고 있다.

50~60대 등이 많이 참가했다. 다른 파크골프 대회와 달리 참가비가 무료였고 종목 우승자에겐 사람으로 치면 운동화 격인 경주마 편자 기념품을 선사해 우승 경쟁이 치열했다. 이날 개인전 챔피언에 오른 고영숙 씨(65세)는 "지금껏 렛츠런파크 파크골프대회에 꾸준히 참가해 왔다. 강자가 너무 많아 짜릿한 경기였다. 실력이 뛰어난 분들과 경기를 하면서 정말 많이 배우고 간다."고 소감을 밝혔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렛츠런파크 제주는 테마파크를 활용한 생활체육 보급으로 지역민이 즐거운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매년 파크골프 보급 및 대회 개최들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말테마파크로써 지역민들에게 건전한 레저문화 보급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Queen 류정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