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1:10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정회원 대상 ‘러브인사이드 미팅파티’ 실시
결혼정보회사 가연, 정회원 대상 ‘러브인사이드 미팅파티’ 실시
  • 송기철
  • 승인 2018.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다가오는 새해를 사랑으로 밝혀줄 러브인사이드 미팅파티에 2030 미혼남녀를 초대한다고 밝혔다.

가연 결혼정보회사는 새로운 한 해를 맞아 사랑하고픈 20~30대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미팅파티는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는 가연 결혼정보업체 가입비 (초혼, 재혼, 만혼, 노블레스 등 )과 성혼커플 후기, 추천 회원, 무료 가입비 산출 등을 회원이 알아볼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번 미팅파티는 2019년 1월 12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 호텔 월드에서 진행 예정인 ‘러브인사이드 미팅파티’는 1월 6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정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6명(남녀 각 8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미팅파티는 새해를 맞이해 싱글들의 마음을 사랑으로 가득 채운다는 컨셉으로 기획 돼 외로운 미혼남녀의 마음을 달래줄 것으로 예상된다.

파티 참가자들은 럭셔리한 호텔에서 고급 와인과 코스요리 등을 즐기며 로맨틱한 데이트 시간을 갖는다.

가연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전문 MC를 섭외하고, 커플 듀오 게임을 통해 가연 미팅파티를 참가자들이 편안히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양 손 무겁게 돌아갈 수 있도록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 세트,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캔들, 풍미 깊은 와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가 다가옴에 따라 한 해 계획으로 연애를 꼽는 미혼남녀가 많을 것으로 판단 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텅 빈 마음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줄 인연을 찾고 싶다면 미팅파티에 참여해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