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05 (토)
 실시간뉴스
‘믿보배’ 김혜은 ‘신흥 대세’ 김권 새해 인사... “황금 돼지의 기운 가득 받는 새해 되세요”
‘믿보배’ 김혜은 ‘신흥 대세’ 김권 새해 인사... “황금 돼지의 기운 가득 받는 새해 되세요”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원앤원스타즈 공식 SNS
사진출처=원앤원스타즈 공식 SNS

원앤원스타즈 소속 배우들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1일 금요일, 원앤원스타즈가 공식 SNS를 통해 김혜은, 이항나, 김기두, 김기리, 허형규, 송지호, 김권, 김우린 등 소속 연기자들의 개성 넘치는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배우들의 사진과 함께 “좋은 생각만 하면 돼지~ 말하는 대로 돼지! 2019년은 황금 돼지의 기운 가득 받는 새해 되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소속 연기자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내일 부터 영상 릴레이로 소속 연기자들이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새해 인사가 공개됩니다. 기대해주세요~”라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새해 인사가 준비돼 있음을 예고했다.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베테랑 배우 겸 연극연출가 이항나를 시작으로 ‘미스터 션샤인’, ‘손 the guest’, ‘남자친구’ 등 검증된 ‘믿보배’ 김혜은, ‘안방극장 신흥 대세’ 김권, ‘드라마 홍보요정’ 김기두 등 매력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과 김기리, 허형규, 송지호, 김우린 등 신선한 마스크와 톡톡 개성으로 무장한 신예 라이징 연기자들까지 총출동했다.

2일부터 SNS를 통해 공개될 릴레이 새해 영상 역시 방송에서는 접할 수 없는 배우들만의 매력 넘치는 새해 인사를 직접 들을 수 있기에 기대를 모은다.

원앤원스타즈 소속 배우들이 전하는 새해 인사 사진과 동영상은 원앤원스타즈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