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40 (금)
 실시간뉴스
강정호, 시범경기서 홈런 2방 ··· PIT 감독 "강정호 미쳤다(Crazy)!“
강정호, 시범경기서 홈런 2방 ··· PIT 감독 "강정호 미쳤다(Crazy)!“
  • 김원근 기자
  • 승인 2019.02.2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정호 (mbc방송캡처)
강정호 (mbc방송캡처)

 

우여곡절 끝에 빅리그에 복귀한 강정호(32·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한을 풀 듯 연타석 홈런을 때려내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강정호는 2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의 레콤파크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시범경기에 5번타자 3루수로 선발출전, 2타수 2안타 2홈런 2타점으로 활약했다.

강정호는 빅리그 데뷔 후 2016년에는 부상으로, 이후에는 음주운전 적발로 비자 발급이 거부돼 시범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약 4년 만에 치른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강정호는 2회말 첫 타석부터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또한 4회말에도 KIA 타이거즈 출신 헥터 노에시의 공을 받아쳐 다시 한 번 좌측 담장을 넘겼다.

허들 감독은 MLB.com을 통해 "토미 프린스 벤치코치와 서로 쳐다보며 '이 남자는 미쳤다(Crazy)'고 말했다. 그는 미칠 능력이 있는 선수"라고 말했다. 허들 감독은 "강정호는 자신감이 넘치는 선수"라며 "이날 강정호의 활약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오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MLB.com도 강정호의 활약을 높이 평가했다. 매체는 "강정호가 주전 3루수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스프링캠프에서 증명해야 할 부분이 많았다"며 "강정호가 강한 첫인상을 남기기를 원했다면 이보다 더 잘했을 수는 없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Queen 김원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