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맛있는 3월의 쿠킹 뉴스
맛있는 3월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에미넌트(EMINENT)’

에미넌트는 “특정분야에서 뛰어난” 이라는 뜻으로 여러 분야 출신의 전문 셰프들이 모여 새롭고, 다양한 기법과 문화가 묻어난 내추럴 퀴진을 선보인다.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하여 고른 와인 리스트는 총 130여 종으로, 기존의 클래식한 타입에서 벗어나 편하고 색다른 리스트들로 구성하였다. 메뉴는 총 19가지로 ‘From the Pasture’, ‘From the Ground’, ‘From the Sea’, ‘Dessert’ 라는 4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1 하나미 11주년 기념 스페셜 한정 기획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하나미 11주년을 맞아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하나미 비컴 궁에 하나미 콜라겐 앰플을 추가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로 혜택이 어느 때보다 매력적이다.

2 뉴스킨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출시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제조 기술로 발효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3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출시


옛 감성을 그대로 담은 레트로 굿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로 하여 재현했다. 유리병으로 서울우유를 마시던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플라워’ 출시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 내음과 달콤 상큼한 과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꽃 향과 상큼한 과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기분 좋은 목 넘김이 특징으로 가벼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5 아워홈, ‘야시장 안주 시리즈’ 4종 출시

1인 가구 증가로 인한 혼밥·혼술 트렌드 속,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제품으로, 지역별 야시장 명물 안주 본연의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