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30 (금)
 실시간뉴스
김보라,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
김보라,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2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라가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한다.
김보라가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한다.

<스카이캐슬> 배우 김보라가 넥슨 온라인 게임인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한다.

드라마에서 강렬하고,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던 김보라는, 극중 캐릭터를 반영한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실제 음성으로 ‘서든어택’에서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과연 어떤 느낌의 캐릭터로 게임에 즐거움을 추가해 줄지 벌써부터 기대 중이다.

김보라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를 얻으면 5,000SP, 특별 칭호 5종, ‘AK47(MG) 이니셜(영구제)’, ‘넥슨캐시(5천 원)’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하며, 컬렉션 북 내 캐릭터 수집 단계별로 경험치 및 클랜전 기여도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보상한다.

또한,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김보라 캐릭터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시 ‘Mak-11(MG) 이니셜(영구제)’, ‘NA-94(MG) 이니셜(영구제)’, ‘G18(MG) 이니셜(영구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서든캐슬’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담대하고, 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김보라는 새로운 기획사에 둥지를 틀고, 더 좋은 연기로 시청자 곁으로 다가갈 순간을 고대하고 있다.

한편, 배우 김보라는 현재 웹 드라마 ‘귀신데렐라’에서 웹툰 작가 민아로 열연 중이며, 4월 방영 예정인 ‘그녀의 사생활’에서 아이돌 홈마 신디로 변신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모먼트 글로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