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내기 골프’ 논란 차태현 “모든 방송 하차”…개그콘서트 “김준호 분량 통편집”
‘내기 골프’ 논란 차태현 “모든 방송 하차”…개그콘서트 “김준호 분량 통편집”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3.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기 골프’ 의혹이 제기된 배우 차태현이 사과문과 함께 모든 방송에서 하차 하겠다고 17일 밝혔다. 또 함께 거명된 김준호에 대해 KBS 개그콘서트 측은 오늘 방송에서 김준호 출연 분량을 통편집하겠다는 입장이다. / 사진 = KBS ‘1박2일’ 캡처
‘내기 골프’ 의혹이 제기된 배우 차태현이 사과문과 함께 모든 방송에서 하차 하겠다고 17일 밝혔다. 또 함께 거명된 김준호에 대해 KBS 개그콘서트 측은 오늘 방송에서 김준호 출연 분량을 통편집하겠다는 입장이다. / 사진 = KBS ‘1박2일’ 캡처

‘내기 골프’ 의혹이 제기된 배우 차태현이 사과문과 함께 모든 방송에서 하차 하겠다고 17일 밝혔다. 또 함께 거명된 김준호에 대해 KBS 개그콘서트 측은 오늘 방송에서 김준호 출연 분량을 통편집하겠다는 입장이다.

앞서 지난 16일 방송된 KBS 1TV 뉴스 프로그램 'KBS 뉴스9'는 차태현과 김준호가 수백만 원대의 내기 골프를 친 정황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경찰이 압수된 정준영 휴대폰에서 차태현과 김준호의 태국 내기 골프 정황을 포착했다는 것.

이와 관련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차태현 본인은 17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사과했다.

먼저 소속사는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린다"며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보도된 내용은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다"며 "또한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차태현 역시 소속사를 통해 공식 사과 했다. 차태현은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다"며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되어 너무나 부끄럽다"고 밝혔다.

더불어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하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한다"며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은 17일 결방한다. KBS는 차태현·김준호 내기 골프 의혹 보도 이전에 이미 ‘1박2일’ 제작 및 방송을 중단한다고 밝힌 바 있다.

KBS는 "KBS는 최근 불법 촬영과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을 모든 프로그램에서 출연 정지시킨데 이어, 당분간 '1박 2일' 프로그램의 방송 및 제작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주부터 '1박 2일' 시간에는 당분간 대체 프로그램을 편성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 KBS측은 오늘(17일) 방송되는 김준호의 '개그콘서트' 출연 분량이 통편집된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 다음은 차태현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차태현 배우와 관련한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차태현 배우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서는,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또한 내기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드리며, 차태현 배우의 사과문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다음은 차태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먼저 너무 죄송합니다.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 되어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정말 미안합니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