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1:45 (금)
 실시간뉴스
4월 극장가에 감동을 몰고 올 영화들 <로망>, <생일>, <뷰티플 마인드>
4월 극장가에 감동을 몰고 올 영화들 <로망>, <생일>, <뷰티플 마인드>
  • 전해영 기자
  • 승인 2019.04.0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개봉을 앞둔 영화 <뷰티플 마인드>와 함께 특별한 온기를 품은 감동 드라마 <생일>,  <로망>이 극장가에 트리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먼저 <뷰티플 마인드>는 10세부터 30세, 천재부터 노력파, 장애부터 비장애까지 다양한 뮤지션들이 서로의 차이에 귀 기울이며 오케스트라 앙상블을 맞추어 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꽃피는 봄이 오면>의 고 류장하 감독과 국내 영화음악의 독보적인 존재인 조성우 음악감독의 마지막 협업 작품이자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의 뮤지션들의 삶과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배우 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영화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로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담은 작품이다. 가족을 잃은 슬픔을 함께 나눔으로써 마음을 치유하는 가족들의 모습은 눈물없이 볼 수 없는 뜨거운 감동을 전한다.

국민 부모님 배우 이순재, 정영숙의 영화 <로망>은 정신줄은 놓쳐도 사랑줄 꼬옥 쥐고 인생 첫 로망을 찾아 떠나는 45년차 노부부의 삶의 애환이 스민 아른아른 로맨스로, 고령화 치매 사회를 담담히 직시하고 사랑이라는 따스한 솔루션을 환기하는 본격 치매 소재 영화다.

각자의 로망을 되새겨보는 달콤함과 더불어 부모에게는 자식들을, 자식들에게는 부모님 생각을 떠올려 가족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뭉클함을 전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