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30 (토)
 실시간뉴스
MBC 대한민국-아이슬란드 여자축구 평가전 생중계…‘생방송 오늘저녁’ 결방
MBC 대한민국-아이슬란드 여자축구 평가전 생중계…‘생방송 오늘저녁’ 결방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4.0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캡처
사진 = MBC 캡처

오늘(9일) 방송 예정인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 1045회차가 결방된다.

‘생방송 오늘저녁’ 제작 관계자는 이날 오전 “4월 9일 방송 예정인 1045회는 MBC스포츠 여자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 아이슬란드 편성으로 인해 결방된다”고 공지했다.

이어 “시청에 착오 없으시기 바란다”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이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MBC는 이날 오후 4시45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리고 있는 한국-아이슬란드와의 여자축구 평가 2차전을 생중계하고 있다.

윤덕여 여자축구대표팀 감독은 이날 오후 경기에 나서는 대표팀 선발 명단 발표했다. 윤 감독은 4-1-4-1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최전방은 이금민이 담당한다. 이금민은 지난 6일에 열린 아이슬란드와의 1차 평가전에서 후반 교체투입돼 1골1도움을 기록했고 이날은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한다.

2선에는 왼쪽부터 문미라와 지소연, 여민지와 강채림이 선다. 주장 완장을 찬 조소현은 이날 수비형 미드필더로 출전한다. 포백에는 장슬기와 정영아, 임선주와 박세라가 나선다.

골문은 지난 1차전의 김정미가 아닌 강가애 골키퍼가 지킨다.

이민아는 벤치에서 출발한다.

◇아이슬란드전 선발 명단
▲FW=이금민(한국수력원자력)
▲MF=문미라(수원도시공사) 지소연(첼시 레이디스) 여민지(수원도시공사) 강채림(현대제철) 조소현(웨스트 햄 WFC)
▲DF=장슬기(현대제철) 정영아(한국수력원자력) 임선주(현대제철) 박세라(한국수력원자력)
▲GK=강가애(스포츠토토)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