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컨셔스 뷰티 브랜드 ‘소그냅’, 세븐 데이즈 캡슐 앰플 론칭 한달 만에 1차 완판
컨셔스 뷰티 브랜드 ‘소그냅’, 세븐 데이즈 캡슐 앰플 론칭 한달 만에 1차 완판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7.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소그냅’은 6월 출시한 세븐데이즈 캡슐 앰플 중 워터 앰플이 출시 한 달 만에 1차 물량을 완판되었다고 15일 밝혔다. 

‘소그냅 리빌딩 워터 레이어 앰플’은 자사 기존 제품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함유량을 50배나 높인 앰플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편백수, 리얼 알로에 베라를 함유해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 및 모공 케어 효능을 더했다. 

출시 전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촉촉함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겉보습 개선율 257%라는 결과를 획득해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장품 설문회 결과 수분감 만족도 93%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1회 사용량인 1ml가 하나의 캡슐에 담아 실용적이며, 여행 시 필요한 수량을 간편하게 파우치에 담을 수 있어 휴대성이 강한 것도 큰 장점이다. 

소그냅 관계자는 1차 물량이 예상보다 빠르게 조기 완판 되어 급하게 2차 물량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뷰티 유튜버 우린의 영상과 함께 진행한 사전 판매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휴대하기 간편한 캡슐의 특징과 저렴한 가격이 휴가 시즌을 맞은 소비자의 니즈와 잘 맞았다. 앞으로도 소그냅의 컨셉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그냅은 1차 완판에 감사하는 의미로 오늘(15일)부터 19일 정오까지 워터 앰플 3개 이상 구매 시 허니 앰플 1개를 증정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일 정오에 선착순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