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tvN D ‘이불 차는 밤’ 오늘밤 첫 공개…민망한 사연 모아 대리 이불킥!
tvN D ‘이불 차는 밤’ 오늘밤 첫 공개…민망한 사연 모아 대리 이불킥!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7.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D ‘이불 차는 밤’
tvN D ‘이불 차는 밤’

tvN D의 새로운 디지털 예능 ‘이불 차는 밤’이 오늘(18일) 첫 공개된다.

‘이불 차는 밤’은 소심한 요즘 사람들을 위한 공감요정들의 대리 이불킥 토크쇼를 표방하는 일종의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토크쇼. 일찍이 MC로 아스트로의 MJ와 윤산하가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았다.

MJ와 산하는 익명으로 제보된 시청자들의 민망하고 억울한 사연을 소개하고 대신 이불킥할 예정. 특히 사연을 읽는 동안 절대 웃지 않아야 하고, 웃게 되면 벌칙을 받아야 한다. 첫 회부터 보는 사람까지 소름돋게 할 민망한 사연들이 공개된다는 후문. 이 과정에서 어떻게든 웃음을 참고 사연자를 위로하려는 MJ와 산하의 노력이 오히려 웃음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탈탈 털린 멘탈을 살리기 위한 심신 안정팁도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tvn D ‘이불 차는 밤’의 제작진은 “친구들에게도 말 못할 부끄러운 '이불킥' 사연을 전하는 과정에서 실제 사연 주인공에 빙의해 상황극을 펼치는 두 MC의 케미를 기대해달라”며 “공감해주고, 같이 부끄러워하고, 때로는 화도 내주는 MC들의 모습이 ‘이불 차는 밤’의 가장 큰 관전포인트”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tvN D ‘이불 차는 밤’은 오늘(18일, 목) 밤 10시에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릴리즈되며, 론칭 기념으로 댓글 추첨을 통해 두 MC가 현장에서 직접 찍은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tvN D ENT. 유튜브/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