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1:40 (금)
 실시간뉴스
철원군, ‘철원 관광 사진 공모전’ 및 ‘철원여행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 시행
철원군, ‘철원 관광 사진 공모전’ 및 ‘철원여행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 시행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7.3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군은 철원을 널리 알리고 관광 철원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홍보하여 지역관광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도모하기 위해 3월 8일부터 ‘철원 관광 사진 공모전’ 및 ‘철원여행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을 시행중이라고 밝혔다.
 
철원관광 사진 공모전은 철원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문화역사 명소 및 축제, 레저, 안보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가진 아름다운 철원의 사진을 발굴하기 위한 행사로써 공모전에 입상한 사진들은 앞으로 각종 박람회나 블로그 등에 전시․게재하여 철원관광 홍보 마케팅 및 철원관광 붐 조성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철원관광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은 철원군의 종합 정보나 관광명소, 역사유산 및 관광축제 등 철원관광 전반에 대해 직접 보고 체험한 후 느낀 내용을 개인의 인터넷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공모전으로 철원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인터넷에 소개하고 알게끔 하여 철원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관광객들의 흥미 유발을 도모하게 된다.

위 공모전들의 공모기간은 3월8일부터 11월 29일까지이며 입상작에 대한 시상은 12월중 철원군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철원군청 홈페이지내 공모전 게시판을 통해 알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입상된 입상자들에게는 철원사랑상품권이 시상금으로 지급된다.

철원에 여행을 온 관광객들이 철원에 대한 사진과 블로그등을 게시하여 입상되면 시상금으로 받은 철원사랑상품권을 사용하러 철원을 다시 방문하게 되어 철원관광 활성화 및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낳을 전망이다.

철원군 관계자는 “이번 ‘철원관광 사진 공모전’ 및 ‘철원관광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을 통해 철원 관광의 마케팅을 다양화하고 인터넷 사이트나 개인 블로그 등에 철원의 노출 빈도를 늘려 관광객들이 철원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