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15 (금)
 실시간뉴스
하와이·모리셔스·북마리아나 제도, 마법처럼 찾아온 여름여행…‘걸어서 세계속으로’
하와이·모리셔스·북마리아나 제도, 마법처럼 찾아온 여름여행…‘걸어서 세계속으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8.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3일) 오전 K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걸어서 세계속으로’ 612회는 ‘마법처럼 찾아온 여름 여행, 하와이·모리셔스·북마리아나 제도’를 찾아간다.

어두운 동굴에 빛이 스미는 것처럼 흑백영화 같던 삶에 색을 칠해주는 여름휴가.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곳으로 떠나고 싶은 시청자를 위해 ‘걸어서 세계 속으로’가 추천하는 여행지 3곳을 만나본다.

지친 일상에 내리는 한줄기 빛 같이 마법처럼 찾아온 여름 여행을 찾아 이국적인 풍광으로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섬 하와이(Hawaii), 아프리카 대륙에 위치한 천혜의 휴양지 모리셔스(Mauritius), 태평양 서쪽 북마리아나 제도(Northern Mariana Is)로 떠난다.

해변에서의 다이빙이 아닌 스카이다이빙을 통해 하와이(Hawaii)의 시원한 바람을 온몸으로 느껴본다.

과거의 아픔을 딛고 행복을 꽃피우는 곳. 모리셔스(Mauritius) 그곳에서 르몬산 트레킹과 집라인 체험 등 모리셔스의 탁 트인 풍경으로 올여름 열기를 식혀본다.

바다와 땅의 경계가 에메랄드 빛 산호로 펼쳐져 있는 북마리아나 제도(Northern Mariana Is) 그로토와 로타홀의 마법 같은 모습으로 더위를 몰아내본다.

세계의 다양한 도시들을 여행자의 시각으로 바라보고 그들의 역사와 문화, 삶의 모습을 담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프로그램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는 이광용 아나운서가 내래이션을 맡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