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35 (토)
 실시간뉴스
'썸바이벌 1+1' 소유 김희철, 돌싱 특집 예고
'썸바이벌 1+1' 소유 김희철, 돌싱 특집 예고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8.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바이벌 1+1' 소유, 돌싱 특집 예고
'썸바이벌 1+1' 소유, 돌싱 특집 예고

'썸바이벌 1+1' 소유, 김희철이 돌싱 특집을 예고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 (이하 썸바이벌 1+1)'에서 MC 소유가 '썸바이벌'을 향한 주변 지인인 돌싱들의 관심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요즘 주변에서 썸바이벌 나오고 싶다는 말을 많이 한다. '돌싱'인 지인들이 참가 연령대를 높여 달라는 요구까지 할 정도"라며 주변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그러자 MC 김희철이 즉석에서 '돌싱 특집'을 제안했고 이수근이 "만약 '돌싱 특집'이 생긴다면 개인적으로 친형을 추천하고 싶다"며 사심을 내비쳐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진행된 녹화에서는 '전국춘향선발대회' 수상자를 비롯해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까지 뛰어난 비주얼의 참가자들이 모인 가운데, 엑소 백현과 샤이니 키를 빼닮은 남자 참가자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김희철 역시 "진짜 닮았다. SM 엔터테인먼트형 외모다." 라며 감탄했을 정도. 김희철도 인정한 'SM 아이돌 외모'의 남자 참가자는 과연 커플 매칭에 성공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역대급 비주얼 참가자들의 커플 매칭 성공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썸바이벌 1+1 (연출 강승연)'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제공=KBS ‘썸바이벌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