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우 배종옥, '우아한 가' 첫방부터 강렬한 연기 선보여
배우 배종옥, '우아한 가' 첫방부터 강렬한 연기 선보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8.2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배종옥이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첫 회부터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극본 권민수, 박민경/ 연출 한철수)에서 재계 1위 MC그룹의 ‘오너 리스크’를 밀착 관리하는 TOP 팀의 헤드 한제국역을 맡은 배종옥이 냉철한 모습으로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MC그룹 일가의 고문 변호사로 충성심과 애사심을 자랑하지만, 알고 보면 모든 비밀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무소불위의 비선실세이자 킹메이커인 그녀는 오너 일가가 사고를 칠 때마다 전방위로 활약하며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인물이다. 

지난 1회 시작과 동시에 MC그룹 일가의 사고들을 수습하는 모습으로 첫 등장한 배종옥은 누구보다도 침착하고 차분하게 그리고 냉정하게 일을 처리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나갔다. MC그룹 사모님 영서(문희경 분)의 외도에는 낮지만 차갑게 강한 어투로 제지하는가 하면, 모철희(정원중 분)와의 대화에서는 충성심과 애사심을 넘어선 동지애까지 느낄 수 있었다. 석희(임수향 분)와는 날 선 대립으로 긴장감을, 옥상에서 자살 소동을 벌이는 이를 회유할 때와 임무를 완수했을 때의 다른 앞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서늘하게까지 만들었다.

이처럼 단 1회만으로 배종옥은 한제국이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다음 회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