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6:10 (토)
 실시간뉴스
<우아한 가(家)> 김진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반전매력 스틸컷 공개!
<우아한 가(家)> 김진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의 반전매력 스틸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9.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 가(家)’ 속 김진우의 장난기 가득한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 연출 한철수, 육정용)에서 남다른 욕망의 스케일을 가진 MC그룹의 후계자 모완준으로 활약중인 김진우가 카메라 밖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극 중 냉혹하다 못해 냉정한 성격을 가진 그는 모철희(정원중 분)와 하영서(문희경 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오로지 MC그룹을 이끌어 나가고자 하는 마음 하나로 사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김진우의 모습은 극중 모습과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뜻함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었던 모완준의 모습과는 달리 천진난만함으로 무장, 해맑게 웃으며 장난기 가득한 김진우로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진우는 카메라 불이 꺼질 때마다 촬영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며 일명 ‘우아한 가의 해피바이러스’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드라마의 재미만큼이나 현장의 분위기도 웃음으로 가득한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家)’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삼화네트웍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