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50 (토)
 실시간뉴스
‘TV동물농장’ 2019 독풀러 ‘자몽’ 2연속 우승할까…깡패 앵무새, 문전취식 고깃집 견공
‘TV동물농장’ 2019 독풀러 ‘자몽’ 2연속 우승할까…깡패 앵무새, 문전취식 고깃집 견공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0.1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TV 동물농장'
SBS 'TV 동물농장'

13일(오늘) 오전 SBS 'TV 동물농장' 939회에서는 △‘2019 독풀러 대회’ 출전 <자몽> in Hungary 2편 △문전취식 고깃집 숏다리 견공의 비밀 △깡패 앵무새 <랄라>는 사춘기? 등이 방송된다.

‘고깃집 숏다리의 비밀’ 편에서는 2년째 고깃집에 찾아와 무전취식하는 뻔뻔한 견공들을 소개한다. 녀석들에겐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랄라>는 사춘기?’ 편에서는 4마리 동물이 평화롭게 사는 한 가정집에서 하루 아침에 깡패가 돼버린 앵무 <랄라>의 사연을 소개한다. <랄라>가 깡패가 된 이유는 무엇일까? 누가 <랄라>의 순정이라도 짓밟은 걸까?

‘자몽 in Hungary 2편’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헝가리에서 펼쳐진 세계 최고 명견들의 숨 막히는 한판 승부, 제2회 세계 풀러 대회를 소개한다. 전년도 챔피언 자몽이는 과연 2회 연속 세계 제패에 성공할 수 있을까?

▶고깃집 숏다리의 비밀

보기만 해도 흐뭇하고~ 정이 가는 견공이 찾아온다는 한 고깃집! 이곳에 무려 2년 넘게, 백구와 웰시코기를 섞어놓은 몸매의 소유자가 나타난다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흰둥>이. 사장님이 차려준 한상차림 거하게 얻어먹곤 뻔뻔하게 제집처럼 맘껏 쉬다 간다는 녀석.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다? 어느 날부터인지 여자친구 <흰숙>이까지 데리고 나타났다는데. 사장님 출근 시간에 맞춰 나타나 하루 종일 눌러 붙어 있다가, 밤이 깊어지면 어디론가 사라진다고. 과연 녀석들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

▶<랄라>는 사춘기?

4마리 동물이 평화롭게 동거 중이었다는 한 가정집. 최근 느닷없이 나타난 깡패 녀석 때문에 너무 괴롭다고 하는데 가화만사성이라 했거늘, 가정의 평화를 파괴하는 천인공노할 깡패의 정체는 바로 뉴기니아 앵무새 <랄라>. <랄라>에게 얼마나 들들 볶였는지, 넓은 거실을 놔두고 구석에 쭈그려져 울상인 강아지 <미미>.

<미미>를 괴롭힌 걸론 부족했는지, 같은 앵무새 <룰루>와 <뚠뚠>이 그리고 주인아주머니까지 공격하는 <랄라>. 이해할 순 없는 건, <랄라>는 최근까지도 <미미>와 절친이었을 뿐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애교만점 앵무새였다는 사실. 과연 <랄라>가 갑자기 깡패가 되어버린 이유는 무엇일까!?

▶자몽 in Hungary 2편

전 세계, 내로라하는 스포츠 견공들의 숨막히는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제 2회 세계 풀러 대회에 출전한 대한민국 대표선수 자몽이와 용민씨! 이들은 과연, 작년 우승에 이어 올해도 최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 것인지. 걱정과는 달리 안정적으로 경기를 풀어나가는 자몽이!

하지만, 상대 선수들 또한 만만치 않다. 작년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높은 수준의 경기를 선보이는 각국의 선수들. 결과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가는데. 0.1초의 차이가 메달의 색을 결정한다. 지난 일 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순간, 그 결과는?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 공동 진행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