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1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청년닭발1987, 닭모래집‘철판의정석’, 통닭발‘바른닭발’ 꽃대창파히타‘낙원타코’
‘생방송투데이’ 청년닭발1987, 닭모래집‘철판의정석’, 통닭발‘바른닭발’ 꽃대창파히타‘낙원타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10.1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433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여행본능, 섬-무의도 조개찜&해물칼국수(실미회식당) △오천만의 메뉴-닭발(청년닭발1987), 닭모래집(철판의 정석), 통닭발(바른닭발) △리얼 맛집꽃대창 파히타(낙원타코 강남역점) 등이 방송된다.

△ ‘여행본능, 섬-가을 운치 가득 바다산책 무의도’ 편에서는 집라인 ‘씨스카이월드’(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동)와 조개찜&해물칼국수 맛집 ‘실미회식당’을 소개한다.

조개찜&해물칼국수 맛집 ‘실미회식당’은 바로 앞에 갯벌과 실미도가 보이고 바닷물이 나가면 무료로 갯벌체험도 할 수 있는 맛집이다. 주요메뉴로는 모둠회, 광어회, 조개구이, 칼국수, 연포탕, 회, 꽃게탕, 삼겹살, 목살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조개구이/조개찜 大 60,000원, 모둠회 中 80,000원, 전복. 가리비, 키조개구이·찜 大 70,000원, 바지락칼국수 7,000원. 인천 중구 무의동에 있다.

△ ‘오천만의 메뉴-5천만의 닭, 1%의 숨은 맛!’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닭발 맛집 ‘청년닭발1987’, 구로구 닭모래집 맛집 ‘철판의 정석’, 용산구 통닭발 맛집 ‘바른닭발’ 등이 소개된다. 

‘청년닭발1987’은 매콤하고 중독성 강한 닭발을 주요 메뉴로 판매하는 맛집이다. 국물닭발부터 옛날통닭까지 다양하다.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바 있다. 반반닭발(통뼈+무뼈), 반반탕(어묵탕+통뼈), 고래새우통뼈 등이 대표 메뉴다.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있다. 

‘철판의 정석’은 닭모래집(속칭 닭똥집)이 맛있는 포장마차다. 닭모래집마늘구이, 닭모래집+오징어, 닭모래집+닭고기, 닭모래집+불고기, 닭모래집튀김 등이 준비돼 있다.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에 있다.

‘바른닭발’은 닭발과 통닭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인기 메뉴는 통닭발로 통닭1인분에 닭발2인분이 세트로 되어 나온다. 이외에 불닭발, 국물닭발, 치즈불닭 등이 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있다.

△ ‘리얼 맛집-120가지 맛의 판타지! 꽃대창 파히타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의 ’낙원타코‘ 강남역점을 소개한다.

‘낙원타코’는 전통 멕시코음식을 한국식으로 새롭게 해석하여 만든 파히타, 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등을 판매하는, 가성비 좋고 맛있는 멕시코 음식점으로 소개하고 있다. 대표메뉴로 꽃대창파히타, 낙원파히타, 대창타코, 아보카도베이컨파스타, 치폴레크림파스타 등이 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