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11월의 쿠킹뉴스
11월의 쿠킹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19.10.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뉴스

 

풀무원, 영양과 맛 모두 살린 ‘슈퍼곡물죽’ 3종 출시

슈퍼곡물을 사용하여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슈퍼곡물죽’은 ‘귀리소고기죽’, ‘현미전복죽’, ‘오곡삼계죽’ 3종으로 각각 용기형과 파우치형으로 출시되었다. 슈퍼 곡물인 귀리, 현미는 백미보다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영양 균형을 맞추기에도 좋고 씹을 때 식감이 살아있다. 또한 볶음 공정을 거쳤기 때문에 전복, 닭고기, 소고기 등 원재료 고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높은 풍미를 자랑한다.

 

 

복음자리, ‘발라먹는 스프레드’ 2종 출시

고소하고 부드러운 버터와 마늘·고구마의 진득한 풍미를 가득 담았다. 마늘의 향긋한 향미가 느껴지는 ‘마늘버터 스프레드’와 달콤한 고구마에 시나몬의 향이 더해진 ‘고구마 스프레드’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 토종효모유산균빵 ‘시그니처 브레드’

30년 노하우를 담아 토종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으로 만든 ‘시그니처 브레드’는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발효취가 적고, 고유의 상큼하고 구수한 풍미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발렌타인, ‘발렌타인 싱글몰트 밀튼더프 15년’

가을의 여유와 낭만을 느끼기에 제격인 싱글몰트 위스키다. 꽃향기와 계피의 은은하고 스파이시한 풍미가 입안을 부드럽게 감싼다. 오래 지속되는 피니시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고픈 이들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

 

오뚜기, ‘뿌셔땅’ 3종 출시

‘뿌셔뿌셔’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며 신제품 ‘뿌셔땅’이 출시됐다. ‘플레인’, ‘매콤양념치킨’, ‘카라멜’ 3가지 맛이 있으며, 라면스낵에 국내산 쌀 튀밥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쿠캣, ‘쿠캣 치즈설기’ 2종 출시

포근하고 부드러운 우유백설기에 ‘언제나 옳은’ 치즈를 아낌없이 더한 제품이다. 진하면서도 짭조름한 풍미가 눈에 띄는 단짠 매력의 ‘체다치즈설기’와 모짜렐라치즈에 옥수수알을 곁들인 ‘콘치즈설기’ 2종이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