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45 (토)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수아레스 깜짝 러브스토리, 인류 최초 드론, 골프천재의 비밀 外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수아레스 깜짝 러브스토리, 인류 최초 드론, 골프천재의 비밀 外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2.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16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03회에서는 △자유의 여신상을 옮겨라 △인류 최초의 드론 △소년, 소녀를 만나다-수아레스 러브스토리 △골프 천재의 비밀 등이 방송된다.

◆ 자유의 여신상을 옮겨라

1978년 미국, 대학교에서 학생회장 선거가 한창이었는데… 뜻밖에도 놀라운 공약을 내건 후보가 있었다. 그 공약은 자유의 여신상을 가져오겠다는 것이었는데. 그들이 공약을 지키기 위해 한 행동은 과연 뭘까?

◆ 인류 최초의 드론

조종사 없이 무선전파로 조종이 가능한 무인항공기 드론! 요즘은 드론에 카메라를 달아 누구나 쉽게 항공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데… 그러던 1908년! 제대로 된 비행기조차 없던 시절, 항공사진을 찍은 최초의 드론이 존재했다?

◆ 소년, 소녀를 만나다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스포츠 축구! 하지만 그라운드의 악동으로 유명한 선수가 있었는데… 그는 바로 스페인 FC 바로셀로나의 루이스 수아레스. 그런 수아레스에게 뜻밖의 러브스토리가 있었다.

골프 천재의 비밀

1937년 미국, 마치 신들린 듯한 실력으로 골프 천재라 불리며 매 경기마다 수많은 관람객을 불러들이고,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남자! 뜻밖에도 그는 갑자기 경찰에 체포된다. 대체 그 이유는 무엇일까?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붙어야 산다’ 편에서는 중국에서 있었던 쌍둥이 형제의 아주 황당한 사건을 소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