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3월의 쿠킹뉴스
3월의 쿠킹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3.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뉴스

미닛메이드, 요즘 대세 ‘펭수’와 함께하는 ‘코코구미 파인애플’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2020년 새해를 맞아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요즘 대세인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미닛메이드와 펭수가 처음으로 함께할 제품은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이며,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출시됐다. ‘코코구미 파인애플’에는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씹는 쾌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쫄깃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가 들어 있으며, 이를 강조하기 위해 톡톡 튀는 일러스트로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출시 
서울우유가 흑임자?서리태?흑미의 깊은 맛을 살린 건강한 블랙푸드 ‘흑임자우유’ 신제품을 출시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푸드 3종을 적용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쿠캣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 출시
쿠캣의 건강&다이어트 브랜드 띵커바디가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를 출시했다.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했으며, 균형 잡힌 영양소와 맛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다이어터는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인기다. 

솔가, 봄맞이 영양제 제안
갑자기 활동이 많아지는 봄에는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건강한 봄을 즐기기 위해 관절근육 보호를 위한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에스터-C 500’를 제안한다.

 

복음자리, 컬러풀 푸드 담은 ‘45도 과일잼’ 
7가지 맛의 저당도 과일 잼으로 구성되어 있는 ‘45도 과일 잼’은 원물 함량을 높여 과육 본연의 깊은 풍미와 아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깔끔한 단맛을 가지고 있어 와플, 팥빙수, 에이드 등 다양한 디저트에 활용 가능하다. 

산펠레그리노, 천연 과일향 탄산수 ‘에센자’ 출시
탄산수의 부드러운 기포와 함께 지중해의 천연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원재료인 레몬, 모렐로 체리&석류, 탠저린&산딸기의 향을 충실히 살렸으며, 감미료·인공 향료 없이 100% 천연재료로 만들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