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05 (월)
 실시간뉴스
대부도 맛집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곳 '충무공이순신횟집'
대부도 맛집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곳 '충무공이순신횟집'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3.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가볍게 바다를 볼 수 있는 장소로 손꼽히는 대부도는 대부도 해솔길, 방아머리 해수욕장, 구봉도 낙조전망대, 시화나래 달전망대 등 가볼 만한 곳이 다양해 계절에 상관없이 사시사철 찾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대부도 가볼만한곳을 찾는 이들이 필수로 들리는 곳 중에서 제철 음식인 대부도 조개구이, 대하구이, 쭈꾸미 등은 물론 싱싱한 활어회와 각종 해산물 스끼다시를 푸짐하게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대부도 맛집 '충무공이순신횟집'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인기 예능프로인 MBC 나혼자산다의 멤버 얼장 이시언이 방문해 해산물 먹방을 선보여 요즘 더욱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한다.

큰 규모의 대부도 횟집 '충무공이순신횟집'은 복층 형식의 구조로 되어 있으며 각 층에는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한 곳으로 단체모임이나 워크샵을 하기 위한 장소로도 적합하며, 넓은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어 눈 앞에 펼쳐진 드넓은 서해 바다를 보며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저녁 노을이 지는 시간에는 붉게 물든 푸른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분위기까지 좋은 횟집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멋진 노을을 바라보며 먹는 싱싱한 해산물의 맛이 궁금하다면 주말을 이용해 '충무공이순신횟집' 을 찾으면 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