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55 (화)
 실시간뉴스
4월의 쿠킹뉴스
4월의 쿠킹뉴스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4.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뉴스

카카오프렌즈,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잇 푸드(it food)' 추천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심심한 입을 달래줄 간식 준비는 필수다. 카카오프렌즈에서는 다양한 맛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카카오프렌즈 간식을 추천한다. 화끈한 매운맛의 ‘라이언 화끈 라면’, 진한 바지락 국물이 일품인 ‘어피치 봉골 라면’, 학교 앞에서 먹던 추억의 컵 떡볶이를 연상시키는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 ‘어피치의 치즈 떡볶이’, ‘무지의 짜장 떡볶이’, 여기에 상큼하게 수분 충전이 가능한 ‘어피치 복숭아 워터’, ‘네오 포도 워터’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간식 트리오를 만나보자.

 

쿠캣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 출시
쿠캣 띵커바디가 계란 흰자 6개 분량의 단백질을 한 팩에 담은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를 출시했다. 영양소와 칼로리를 모두 잡은 단백질 쉐이크는 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출시 
서울우유가 이번 봄 흑임자?서리태?흑미의 깊은 맛을 살린 건강한 블랙푸드 ‘흑임자우유’ 신제품을 출시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푸드 3종을 담아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촘촘한 유산균 생활’ 캠페인
세노비스에서 ‘촘촘한 유산균 생활’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명 웹툰 작가 ‘뿜작가’와 협업해 장이 불편할 수 있는 상황을 재미있게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한 영상을 공개했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칭따오, ‘직장내일’ 패키지 한정 출시
칭다오가 생활밀착형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소셜미디어 채널 ‘직장내일’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직장인들의 공감을 유도하는 유쾌한 카피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센스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

워커힐,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온달 육개장’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가 지난 1월 정통 한식당 ‘온달’의 대표 메뉴인 육개장을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으로 출시한데 이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식품유통 채널인 ‘마켓컬리’와 ‘자연이랑’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