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저주받은 영화 정체는? 2020년 미국 유일무이한 마을 등 소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저주받은 영화 정체는? 2020년 미국 유일무이한 마을 등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오늘(5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10회에서는 △뜻밖의 예언가 △저주받은 필름 △초대받지 않은 손님 △유일무이한 마을 등이 방송된다.

뜻밖의 예언가

중요한 시험을 앞둔 남자, 아픈 어머니를 간호 중인 여자, 딸을 낳고 싶은 임산부! 이들은 모두 미래를 알려주는 유명한 예언가가 있다는 곳을 찾아가는데… 그곳엔 뜻밖의 예언가가 있었다!

저주받은 필름

2012년 프랑스, 한 영화가 특별 상영회를 개최하는데… 그런데! 놀랍게도 그 영화는 전설로만 전해지던 저주받은 영화였다!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저주받은 영화의 정체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 

1918년 미국, 새 집으로 부부가 이사를 오는데… 그 집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가 하면 물건도 사라지기 시작한다. 놀랍게도 그 집에는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있었는데, 그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만나본다. 

유일무이한 마을

2020년 미국, 한 마을을 찾은 관광객은 어딘가를 갈 때 마다 깜짝 놀라는데… 그 이유는 계속해서 등장하는 할머니 때문이었다. 1인 다역 하는 할머니의 사연은?

한편 언빌리버블 스토리. ‘어느 만화가의 이야기’ 편에서는 전쟁 경험을 통해 인생 역전한 만화가의 스토리를 만나본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