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30 (토)
 실시간뉴스
포스코건설, 5월 광주에 '더샵 광주포레스트' 분양
포스코건설, 5월 광주에 '더샵 광주포레스트' 분양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04.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광주포레스트 조감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5월 광주광역시에 '더샵 광주포레스트'를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더샵 광주포레스트는 광주 북구 문흥동 876-6번지에 지상 최고 39층 7개 동 아파트 907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84실 규모로 들어선다.

단지가 들어서는 문흥·각화권역은 광주시 미래개발계획이 집중돼 있어 광주 북구의 신흥 주거타운이다. 정부가 선정한 도시첨단물류단지(예정)와 법교육테마공원 '솔로몬파크'(예정), 민주인권기념파크(예정)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더샵 광주포레스트는 홈플러스 동광주점과 농수산물시장을 비롯해 도보권에 각화초, 각화중, 무등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광주병원 등도 가깝고 동광주IC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 이동도 수월하다.

포스코건설은 지역에서 더샵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지난 2004년 입주한 '봉선동 더샵'의 인기가 높은데다 지난해 9월 분양한 '염주 더샵 센트럴파크'가 최고 616.2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광주포레스트는 더샵 브랜드 리뉴얼 후 광주에서 분양하는 첫 번째 단지"라면서 "단지가 들어서는 문흥∙각화권역은 광주의 신주거단지로 탈바꿈해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아파트는 물론 오피스텔도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