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5:50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강릉 불짬뽕빵(중화짬뽕빵)·프렌치찜닭(일도씨찜닭)·간장&양념게장무한리필세트
[생방송투데이] 강릉 불짬뽕빵(중화짬뽕빵)·프렌치찜닭(일도씨찜닭)·간장&양념게장무한리필세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4.1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52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강릉 불짬뽕빵(중화짬뽕빵) △소문의 맛집-간장게장&양념게장(더더간장게장무한리필) △맛의 승부사-프렌치 찜닭(일도씨찜닭)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봄나들이 강릉의 명물 빵집을 찾아서 편에서는 강원 강릉시 ‘중화짬뽕빵’을 찾아간다.

▷ 중화짬뽕빵 : 강원 강릉시 성남동(금성로13번길)에 있으며, 강릉 중앙시장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생소하지만 맛있어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계란과 빵과 짬뽕 한그릇이 어우러져 자꾸 손이 간다고. 짬뽕빵은 불짬뽕빵과 크림짬뽕빵 등이 인기메뉴라고 한다.

- 메뉴 : 불짬뽕빵, 제다크림짬뽕빵, 고추잡채소보루, 불짬뽕크로켓 등
- 영업시간 : 매일 12:00-20:00 (빵 소진시 조기마감)
- 생방송오늘아침(3307회), 2TV생생정보(726회)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소문의 맛집> 양념이냐 간장이냐, 소문의 게장 맛집 편에서는 경기 고양시 ‘더더간장게장무한리필’을 소개한다.

▷ 더더간장게장무한리필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원당로)에 있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 메뉴 : 무한리필 세트(간장게장+양념게장+꽃게탕)
-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명절당일만 휴무.
- 생방송오늘저녁(567회), 2TV생생정보(147회)에서도 출연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고정관념을 깬 국내 최초 프렌치 찜닭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일도씨찜닭’을 찾아간다.

▷ 일도씨찜닭 : 서울 송파구 송파동(석촌호수로)에 있으며, 프렌치 셰프들과 일도씨 패밀리가 재해석한 찜닭요리로 유명한 레스토랑이다.

- 메뉴 : 오리지널찜닭, 아란치니찜닭, 치즈찜닭, 찜닭리조또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운영 시간 중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한다.

◆ <한 끗의 기적 > 소파 하나 바꿨을 뿐인데! 월 매출 8천의 비결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럭센트’를 찾아 그 매출 비결을 알아본다. 

▷ 럭센트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에 있는 소파 수선업체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