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1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화천 철갑상어회·집밥뷔페·용궁탕·솥뚜껑떡볶이…소중한한끼·동청담·행운꼬마김밥
[생방송투데이] 화천 철갑상어회·집밥뷔페·용궁탕·솥뚜껑떡볶이…소중한한끼·동청담·행운꼬마김밥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5.08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8일 SBS ‘생방송 투데이’ 2569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강원 화천-철갑상어(대봉수산, 금빛물결가든) △반찬 가게-집밥뷔페(소중한 한 끼) △맛스타그램-명품 용궁탕(동청담) △인생 분식-솥뚜껑 떡볶이(행운꼬마김밥)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강원 화천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대봉수산 :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김수증길
- 철갑상어

▷ 금빛물결가든 :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서오지리(영서로)에 있는 한식당이다.
- 철갑상어 회 / 매운탕 판매 

▷ 한국수달보호협회 : 강원 화천군 간동면 간척월명로 869-129

▷ 화천 산약초 마을 : 강원 화천군 상서면 길목길 131에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10년부터 상서면 봉오리 36ha 부지에 산약초 재배단지와 산책로, 테크로드, 약초탐방로 등 산림욕장과 체험시설을 고루 갖춘 산약초마을을 조성했다. 

힐링을 위해 아로마길, 100여가지의 약초가 심어진 약초 탐방로가 조성돼 심신의 피로해소는 물론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화목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등산로가 있어 등산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톱밥 발효 사우나, 산약초 약재 족욕탕, 쑥 좌훈, 반신욕, 재래식 참나무 아궁이 찜질 등 다양한 체험시설과 숲속의 쉼터가 있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원하는 만큼 담는다! 가성비 최고 뷔페 반찬 편에서는 경기 화성시 ‘소중한 한 끼’를 찾아간다.

▷ 소중한 한 끼 : 경기 화성시 영천동(지산2길)에 있는 집밥뷔페 & 반찬가게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그날에 정성껏 조리하는 슬로우푸드를 지향한다고. 점심시간 11~15시까지 집밥뷔페를 운영하며, 그 이후 시간에는 반찬 및 도시락을 포장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 메뉴 : 집밥뷔페, 소중한반찬, 집밥도시락

- 영업시간 : 평일 11:00-19: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맛스타그램> 바다에 불을 지피다! 명품 용궁탕 편에서는 경기 성남시 ‘동청담’을 소개한다.

▷ 동청담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대왕판교로606번길)에 위치한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중식당이다.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수조와 25가지 요리를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코스도 준비돼 있다고 한다.

- 오늘메뉴 : 명품 용궁탕, 차돌 사천마라탕면, 유니짜장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인생 분식> 웃음 가득, 행복을 부르는 솥뚜껑 떡볶이 편에서는 서울 강북구 ‘행운꼬마김밥’으로 시청자를 안내한다.

▷ 행운꼬마김밥 : 서울 강북구 수유동(도봉로71길) 수유시장 내에 있는 분식점이다.

- 메뉴 : 솥뚜껑 떡볶이, 순대, 오뎅(어묵), 김밥 등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