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020 NEW SUN CARE, 자외선 차단을 더 다양하게
2020 NEW SUN CARE, 자외선 차단을 더 다양하게
  • 조혜미 기자
  • 승인 2020.06.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가이드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 케어는 필수다.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2020년 신상 선 케어 제품들을 만나본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자외선(UVA, UVB), 적외선(IR), 블루라이트 차단과 안티폴루션까지 강력한 5중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럼 제형으로 산뜻한 흡수력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뛰어난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저자극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한 로션 제형으로 얼굴과 바디 전체에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된다.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데일리 쿨링 톤업 선플루이드
쿨링&톤업 기능을 가지고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플루이드 제품이다. 낮은 점도로 유분감이나 답답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아쿠아 쿨링 선 스프레이
넓고 고르게 분사되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전용 선 스프레이다. 뿌리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감을 주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투명하게 마무리되어 물과 피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비타브리드C¹²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파인애플 세라마이드와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독자성분 펩티브리드가 함유된 촉촉한 선 밤이다. 독자성분인 비타브리드 CG와 비타민E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열노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에이지투웨니스 롱 프로텍션 톤업 선팩트
수분 에센스 58%를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맑고 화사한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하며, 오일 컨트롤 파우더의 함유로 피부의 피지를 잡아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레쉬
마치 수분크림을 바른 듯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발림성으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선크림이다.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발랐을 때 시원한 쿨링 감을 주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
병풀 추출물 61%를 담은 더마 에센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기미와 잡티 케어,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선케어 제품이다. 발림성 좋은 에센스 타입으로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Queen 조혜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