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25 (토)
 실시간뉴스
[EBS 머니톡] 한달살이 부부의 천하태평 라이프…보험금 6000만원 만들기 꿀팁
[EBS 머니톡] 한달살이 부부의 천하태평 라이프…보험금 6000만원 만들기 꿀팁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29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머니톡 ‘한달살이 부부의 천하태평 라이프’
EBS 머니톡 ‘한달살이 부부의 천하태평 라이프’

오늘(29일) 방송되는 현금 지급형 토크쇼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열 번째 이야기 ‘한달살이 부부의 천하태평 라이프’ 편에서는 보험금 6,000만 원을 만드는 꿀팁이 공개된다.

이날 머니톡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김&허 상담소의 문을 두드린 의뢰인 부부가 출연한다. 

평소 보험으로 인한 잦은 의견 다툼으로 가정의 평화(?)를 지켜달라는 고민을 의뢰한 부부답게, 보험 리모델링 시간에서는 보험을 맹신하는 보험가입파 아내와 실비보험만 추구하는 보험해지파 남편의 불꽃 튀는 의견 대립이 펼쳐진다. 

지금까지 높은 보험료로 완벽한 보장을 확신했던 의뢰인, 하지만 필수적인 보장조차 없어 0원이라는 보험금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또, 현재 보험료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6,000만 원의 보험금를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이 공개돼 현장에 있는 의뢰인은 물론 김원희와 허경환을 놀라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의뢰인 부부는 흡사 전자제품 전시장을 떠올리게 하는 가전제품과 수많은 스마트 기기로 가득한 집을 공개했다. 특히, 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다양한 가전제품부터 가족 수보다 많은 청소기까지 전문가에 의해 낱낱이 파헤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혼 초 감당할 수 없는 빚으로 남편 월급의 80%를 압류 당했던 눈물 어린 사연까지 전한다.

과연 6,000만 원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솔루션은 무엇인지 29일(월) 밤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S 머니톡 ‘한달살이 부부의 천하태평 라이프’
EBS 머니톡 ‘한달살이 부부의 천하태평 라이프’

■ 머니톡 열 번째 고객 공개

홈페이지 출연 신청을 통해 직접 머니톡의 문을 두드린 연어 유통업 CEO와 대기업 연구원 의뢰인 부부!

■ 홈쇼핑 is my Life!

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가족 수보다 많은 5대의 청소기부터 20개 이상의 스마트 기기까지! 마치 전자제품 상가를 방불케 하는 의뢰인 집에서 새는 돈의 주범은 누구?

■ 알콩달콩한 잉꼬부부~ BUT 보험 앞에선 동상이몽?

가정불화를 유발하는 월 보험료 82만 원! 보험가입파 아내 vs 보험해지파 남편 0원짜리 보험금에서 6,000만 원 짜리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명품 솔루션 대공개!

■ 헤어나올 수 없는 대출의 늪?!

신혼 초 감당할 수 없는 빚으로 남편 월급의 80%를 압류당했던 부부 결혼 13년 차, 창창한 앞날을 기대했지만... 갚아도 갚아도 줄지 않는 빚. 의뢰인 부부의 경제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대출 상환 방법이 공개된다.

숨은 돈 찾기 프로젝트 EBS <머니톡>은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에 주목해 주인공이 살아온 이야기, 에피소드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그 과정 속에서 삶과 떼어놓을 수 없는 ‘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 진정성 있고 재미있는 ‘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EBS ‘머니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