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양쥐언니 7월6일 ‘비타민C 기미지우개스틱’ 공구 오픈
양쥐언니 7월6일 ‘비타민C 기미지우개스틱’ 공구 오픈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7.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7월6일 ‘비타민C 기미지우개스틱’ 공구를 오픈했다.

‘비타민C 기미지우개스틱’은 얼굴에 생기는 기미와 주근깨, 색소침착 그리고 노화가 진행될수록 칙칙해지는 피부에 탁월한 제품이다.

순수비타민이 20% 함유되어 미백 기능에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의 굴곡 있는 곳도 쉽게 바를 수 있다. 또한 비타민C를 두 번 감싸 온도와 빛에 의해서 산화되는 것을 최소화해 마지막까지 유효성분을 안전하게 유지하며 피부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며 내추럴 오일로 인해 보습 충전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통해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선글라스와 양쥐쿠션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폰 팝을 증정하는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쥐언니는 “’비타민C 기미지우개스틱’을 사용하고 기미와 주근깨의 걱정이 사라졌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