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22:50 (화)
 실시간뉴스
테라로직 무향 손상케어 핸드크림 ‘더마핸드밤’ 출시
테라로직 무향 손상케어 핸드크림 ‘더마핸드밤’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10.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런칭 전 먼저 선보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1030%로 펀딩에 성공한 ‘덱스베리어 더마 핸드밤’을 공식 자사몰 내에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마코스메틱(피부과 화장품)에서 출시한 핸드밤으로 기존 출시되어 있는 향이 강조되는 핸드크림과 달리 무향으로 보습력에만 집중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테라로직 더마핸드밤은 아기 기저귀 발진이나 아기엄마들의 유두습진 연고에 사용되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손상케어에 효과적이며, 평소 손 보습과 손상케어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 손에 물이 많이 닿는 미용사, 요리사, 간호사, 아기 엄마, 주부습진 환자들을 위해 수분 보습, 손상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설런트 인증 획득,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완료, 7종 파라벤 및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무향료 제품으로 제품의 성분과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와디즈 펀딩 오픈 전 사전제험단으로 참여했던 미용사, 요리사의 제품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SNS 상에서 큰 입소문을 타, 추석맞이 선물용, 악건성 핸드크림, 주부습진 핸드크림으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테라로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잦은 손세정과 손소독, 주부습진, 환절기 건조함 등으로 고민인 분들을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성분에 민감한 아기 엄마들도 믿고 사용할 만큼 순한 성분으로 출시된 핸드밤이다’라고 밝혔다.

한 편 테라로직 더마핸드밤 행사는 10월 15일까지 자사 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30%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