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20 (토)
 실시간뉴스
롯데건설, 수원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 분양
롯데건설, 수원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 분양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10.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 조감도. 

롯데건설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일원에서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는 지상 최고 20층, 17개동, 전용면적 79~107㎡ 총 1251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이 전체의 약 90%를 차지한다. 이달 중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분당선 매탄권선역과 망포역이 위치해 있다. 판교역까지 40분대, 강남역까지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수인선, KTX경부선 환승역인 수원역까지도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옆으로 초·중학교 부지가 계획됐으며 잠원중, 망포중, 망포고 등 영통 명문학군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트레이더스(수원점)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권선점), 이마트(수원점), 홈플러스(수원영통점), NC백화점(수원터미널점), CGV(동수원점), 메가박스(수원점) 등이 가까워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 센터, GX룸, 입주민을 위한 강좌 및 스터디룸, 비즈니스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실 등이 구성된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조경면적 비율은 37%다.

분양 관계자는 "영통 롯데캐슬 엘클래스는 경기 남부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명문학군, 직주근접 등 우수한 입지여건을 누릴 수 있다"며 "특히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되고 있는 망포동 일대에 롯데캐슬 단독 브랜드 대단지로 들어서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