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울진군, 2020년 온라인 강소농대전 농산물 홍보채널 운영
울진군, 2020년 온라인 강소농대전 농산물 홍보채널 운영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10.30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9일 ~ 10월 31일까지 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

울진군(군수 전찬걸)에서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농업기술센터 1층 북카페에서 2020년 온라인 강소농 대전 울진군 홍보채널을 운영한다.

‘강소농 대전’은 직접 생산한 농산물이나 가공품을 전시⋅판매⋅홍보하고 농업을 주제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여 마케팅 역량을 쌓고 본인이 생산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2015년부터 매년 서울 코엑스에서 전국 시군별 농산물 홍보 현장부스 운영으로 추진되었던 행사를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온라인 행사로 운영된다.

‘강소농’은 작지만 강한 경쟁력을 갖춘 농업인 이라는 뜻으로, 이번 행사기간동안 울진군은 밤을잊은농부들, 정보화농업인연구회, 우리진더하기협동조합 등의 강소농가들이 각종 SNS(유튜브, 페이스북 등)를 활용하여 울진 농산물 및 농산물가공상품을 홍보하고, 울진농산물을 활용한 즉석요리시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은우 울진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산물 생산도 판매도 스마트 한 시대가 왔다”며, “행사기간동안 SNS에 울진#울진농산물#강소농#강소농대전# 등을 검색하여 많이 시청하여 주시고, 울진의 질 좋은 농산물 및 가공품들을 자주 애용 해주기 비란다”고 당부하였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