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20 (화)
 실시간뉴스
[고양이를 부탁해] 공주냥 모모의 아빠 집사 길들이기
[고양이를 부탁해] 공주냥 모모의 아빠 집사 길들이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0.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공주냥 모모의 아빠 집사 길들이기’
EBS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공주냥 모모의 아빠 집사 길들이기’

공주냥 모모 납시오! 간식 뷔페부터 세레나데 콘서트까지, 지치지 않는 아빠 집사의 사랑.  그런데 화장실만 가면 문다? 화장실 앞에서 벌어지는 모모의 달콤살벌 물어뜯기 전쟁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늘(10월 30일) EBS1TV ‘고양이를 부탁해 시즌6’ 8화에서는 <공주냥 모모의 아빠 집사 길들이기> 편이 방송된다.

화장실만 가면 집사를 무는 고양이가 있다?! 사랑스러운 외모부터 행동 하나하나까지 영락없는 공주냥 고양이 모모가 바로 그 주인공. 집사 부부품에서 금이야 옥이야 귀한 딸처럼 자란 탓에 공주냥이 되었다고.

특히 모모를 향한 아빠 집사의 사랑은 그 누구도 따라올 자가 없다! 종일 찹쌀떡처럼 모모 곁에 붙어 흘러넘치는 사랑을 표현하기 바쁘다는데. 집사의 도움 없인 사료도 절대 스스로 먹지 않고, 간식마저도 그날그날 마음에 드는 걸 골라 먹는다는 까다로운 고급 입맛. 

게다가 공주 발에 응가(?)가 웬 말이냐! 화장실에 가서도 변이 묻을세라 우아하게 일어선 채 볼일을 본다고. 이런 모모가 가진 치명적인 문제! 아빠 집사가 화장실만 가면 쏜살같이 달려가 다리를 물어뜯는다는 것! 

뿐만 아니라 휘파람만 불면 심기 불편 모드 돌입? 팔과 다리를 온통 물어뜯는 바람에 아빠 집사의 몸은 이미 상처투성이라는데. 공주와 악동을 오가는 모모!! 도대체 이유가 무엇일까? 모모의 알쏭달쏭 속마음을 알아내기 위해 나응식 수의사가 나섰다.

고양이계의 공주가 나타났다! 아이돌 뺨치는(?) 사랑스러운 외모부터 행동 하나하나 공주 그 자체라는 고양이 모모. ‘딸내미’, ‘공주님’ 등 모모를 부르는 호칭만 봐도 알 수 있듯 집사 부부는 모모를 금이야 옥이야 딸처럼 키웠다는데. 

특히 아빠 집사는 만지면 닳을까~ 불면 사라질까~ 찹쌀떡처럼 모모 곁에 붙어 넘치는 사랑에 종일 몸 둘 바를 모른다고. 그만큼 애지중지 자란 탓인지 신기하게도 진짜 공주님 같은 행동들만 골라서 한단다.

식사 시간, 모모 공주님을 위한 집사의 대기는 필수! 접시에 담긴 사료를 맛있게 먹다가도 알갱이가 요리조리 흩어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입을 떼버린다는 모모. 그럴 때마다 어디서든 출동하여 사료를 먹기 쉽게 모아주는 것이 충신 집사의 역할이다. 

게다가 고양이라면 너나 할 것 없이 환장한다는 간식도 까다로운 모모 입맛엔 NO맛! 한 번 마음에 안 들면 끝까지 쳐다보지도 않는다는데. 이대로 물러설 집사가 아니다! 브랜드별로 4가지 간식을 나눠 담아 모모 전용 뷔페를 마련하기까지 이르렀다고. 모모의 까다로운 행동은 이뿐만이 아니다. 공주님 발에 똥이 웬 말이냐! 화장실에 가서도 변이 몸에 닿을세라 꼿꼿이 일어서서 볼일을 해결한다는 모모. 그런데 진짜 문제는 지금부터다.

종일 노래와 휘파람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는 이 집. 바로 모모를 향한 아빠 집사의 세레나데다. 하루에도 몇 번씩 악기까지 동원하여 모모만을 위한 방구석 콘서트를 연다는데! 문제는 쌀쌀맞다 못해 폭력적이기까지 한 모모의 반응이다. 휘파람을 부는 순간, 팔과 다리를 깨물며 격하게 응징한다고! 

때문에 이 집에선 활기찬 휘파람 소리와 비명 소리가 번갈아 들리는 게 일상이란다. 그런데 더 특이한 건 모모 때문에 화장실도 마음대로 못 간다는 집사의 웃픈(?) 사정. 화장실만 가려고 하면 돌격모드 장착! 

쏜살 같이 달려온 모모가 피를 볼 때까지 집사의 다리를 물어뜯는다는데! 관심을 돌리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기 전, 바지를 벗어 던져보기도 했지만 오히려 모모에겐 일타쌍피,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쏘는 뛰어난 순발력으로 바지와 집사를 둘 다 물어버린다?!

도대체 겉으로 보기엔 예쁘고 얌전하기만 한 모모가 왜 이런 행동들을 보이는 걸까? 도저히 알 수 없는 모모의 속마음을 알아내기 위해 나응식 수의사가 나섰다. 

문제 행동의 원인부터 모모 공주님만을 위해 알아야 할 집사 행동 강령까지. 10월 30일 금요일 밤 11시 35분 EBS1 <고양이를 부탁해>에서 <공주냥 모모의 아빠 집사 길들이기>편에서 공개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고양이를 부탁해 (고부해) 시즌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