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30 (월)
 실시간뉴스
SC제일은행, 고령화·저금리 특화 '프리미어 에이지' 서비스 출시
SC제일은행, 고령화·저금리 특화 '프리미어 에이지' 서비스 출시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11.1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은 고령화와 저금리 고착화에 대응하는 장기 포트폴리오 플랜 기반 새로운 생애 자산관리 서비스 '프리미어 에이지(Premier Age)'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어 에이지는 100세 시대, 은퇴자들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소득을 확보할 수 있는 자산관리 방안을 제안한다.

SC제일은행은 서비스 출시에 맞춰 주요 거점 점포에 은퇴설계전문가인 IPM(Insurance & Pension Manager)을 배치했으며 추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들은 생애 상담을 통해 △연령과 자산 규모 △금융상품 보유 현황 △수입·지출 패턴 △미래의 재무 목표 등을 상세하게 분석 후 노후 대비에 적합한 장기 포트폴리오를 설계함으로써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상속‧증여 플랜 △절세 전략 △헬스 케어 등 생애 관리를 주제로 한 세미나도 마련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은 다음달 말까지 프리미어 에이지 월 지급식 상품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상품과 금액은 연금보험 20만원 이상 또는 월지급식 펀드·신탁 1,000만원 이상이며,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프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20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