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9:45 (금)
 실시간뉴스
위례 스타필드시티 오픈 2주년 기념 에즈블랑 옥스톤테라피 50% 할인이벤트 진행
위례 스타필드시티 오픈 2주년 기념 에즈블랑 옥스톤테라피 50% 할인이벤트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12.0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에스테틱 에즈블랑 위례점이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오픈 2주년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국내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다시금 늘어남에 따라 거리두기가 2단계 및 핀셋 방역으로 상향됐다. 다중 이용 시설에 대한 철저한 방역이 시급한 실정인 가운데, 에즈블랑 위례점에서는 질병관리본부에서 요구하는 감염 예방을 위한 대책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위례피부관리실 에즈블랑은 전체 청결도를 높이고자 정기적인 제균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일회용 관리 도구 사용으로 안전도를 높였으며, 불가피하게 재사용하는 도구에 대해선 자외선 살균 소독을 한다.

방역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로 진행하는 옥스톤테라피 같은 경우 부종완화ㆍ순환ㆍ독소배출에 탁월한 옥을 활용하여, 온열 테라피로 액와ㆍ전신순환 부종케어로 지친심신의 힐링으로 연말 따뜻한 힐링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추가로 에즈블랑 김진구 대표는 “에즈블랑은 전체 위생과 청결도를 높이고자 모든 룸은 1인실로 운영되며 순면시트 침구류와 위생속옷도 모두 1회용으로 제공되고 있다. 직접 피부에 닿는 케어 도구는 살균소독로 매번소독 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마스크 장시간 착용이 원인인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많은 위례피부관리 프로그램 중, 특히나 겨울철 속건조 개선효과가 있는 앰플과 아이크림 얼굴케어 그리고 V리프팅 테크닉과 림프베농 케어를 통해 갸름한 턱선과 리프팅된 얼굴을 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로얄 골든 앰플부터 아로마 오일까지 저자극 제품들로 피부 문제에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