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25 (월)
 실시간뉴스
아로미가구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 가구(소파) 부문 대상
아로미가구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 가구(소파) 부문 대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로미가구가 중앙일보 후원,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하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가구(소파)'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아로미가구 정남영 대표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가구(소파)부문 수상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찾고 사랑하는 가구(소파)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주)아로미가구는 소파 제작에 이어 가구업계에서도 탄탄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2005년 11월 아로미소파에서 (주)아로미가구로 상호를 변경했다. 이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주)아로미가구만의 고퀄리티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파뿐만 아니라 패밀리침대, 침대, 매트리스, 식탁, 거실장, 테이블, 화장대, 서랍장, 책상과 책장, 의자, 콘솔, 러브테이블, 협탁 등과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주)아로미가구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녹여 출시해 왔다.

특히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전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자재를 사용, 튼튼한 내구성을 생각한 디자인을 더해 ISO001 품질인증, KC마크 획득했다. 그 결과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가구, 소파'를 생산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외에도 소파 제작 시 '새가구 증후군' 걱정을 덜어주는 친환경 EO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마이크로화이버 및 포솜을 사용해 탄성감과 쿠션감을 높였고 인증 받은 가죽과 패브릭을 사용해 품질을 강화했다. 소파의 경우, 고급 내장재로 손꼽히는 HR골드스펀지와 고탄력 스펀지 적용해 탄성부터 내구성, 복원력까지 갖추고 척추 건강에 안정감을 선사하는 내장재까지 삽입해 고객만을 위한 소파를 선사하고 있는 것이다.

사후관리 서비스도 우수하다. 소파 리폼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그 결과 각종 브랜드 대상에서 소파 부문을 수상하는 등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