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30 (금)
 실시간뉴스
‘귀농’ 김계란 스쿼트 중량 측정 위해 지게차 불러 ‘폭소 유발’
‘귀농’ 김계란 스쿼트 중량 측정 위해 지게차 불러 ‘폭소 유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2.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2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 ‘김계란 3대 중량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새로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데이터 기입을 위해 스쿼트 중량을 측정해봤다”라는 글을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된 채널 피지컬갤러리의 영상에서는 아무것도 없는 시골에서 운동 기구 대신 지게차로 스쿼트 중량을 치는 김계란의 모습이 담겨 폭소를 유발했다.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91만 조회수와 1만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영상 속 김계란의 얼굴이 그려진 단백질 보충제 자판기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자판기의 정체는 바로 김계란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칼로바이의 ‘퍼펙트 파워쉐이크’ 자판기였다.

한편, 영상 말미에 소개된 김계란과 칼로바이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은 칼로바이 기존 고객 및 피지컬갤러리의 구독자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퍼펙트 파워쉐이크 김계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쇼핑지원금 1만원 쿠폰과 선착순 5천명에게 KF94 마스크를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정성스러운 포토 후기를 남긴 26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며, 김계란과 함께하는 30일 챌린지에 성공 시 피지컬갤러리 한정 굿즈를 증정해 피지컬갤러리 구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