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20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산채정식&나물비빔밥·벌집껍데기…오대산산채전문점·청춘껍데기
[생방송투데이 맛집] 산채정식&나물비빔밥·벌집껍데기…오대산산채전문점·청춘껍데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0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7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선택! 한국인의 메뉴-산채정식&나물비빔밥(오대산산채전문점) △고수뎐-벌집껍데기&꼬들껍데기(청춘껍데기) 등이 방송된다.

◆ <대박신화 어느 날> 진짜보다 더 달콤한 유혹, 디저트 수제 비누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 ‘스윗뷰티’를 방문한다.

▷ 스윗뷰티 : 서울 강서구 마곡동(마곡중앙2로)에 있는, 맛있는 디저트 비누를 만드는 공방이다.

-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 <선택! 한국인의 메뉴> 봄이 오면 생각나는 음식 Top3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 ‘오대산산채전문점’을 소개한다.

▷ 오대산산채전문점 : 서울 서초구 양재동(남부순환로)에 있는 한식당이다.

- 메뉴 : 산채정식, 나물비빔밥, 두부구이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TV방송정보 : 2TV아침(311회, 산채정식/나물비빔밥), 2TV저녁생생정보(22회, 30첩 산채정식), 맛있는녀석들(6회, 나물비빔밥), 공감특별한세상(50회, 봄나물)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고수뎐> 궁극의 불맛을 위한 7전8기 벌집신공 편에서는 경북 구미시 ‘청춘껍데기’를 찾아간다.

▷ 청춘껍데기 : 경북 구미시 진평동(인동28길)에 있는 육류, 고기요리 맛집(안심식당)이다. 벌집껍데기를 주메뉴로 하고 벌집껍데기, 꼬들껍데기, 불고기껍데기, 돼지특수부위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꼬들껍데기는 꼬들꼬들한 식감이 나는 고기라고 한다.

- 메뉴 : 벌집껍데기, 꼬들껍데기, 불고기껍데기, 비너스껍데기 등 
- 영업시간 : 매일 16:00-02:00. 주말 및 금, 토요일은 03시까지

참고로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