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4:00 (수)
 실시간뉴스
광주시 서구, 소상공인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사업 협약체결
광주시 서구, 소상공인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사업 협약체결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4.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입점지원과 홍보·마케팅 등 지원 협조키로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6일 광주·전남중기청, 김대중컨벤션센터, 전남생산자협동조합, 셀러24, ㈜인필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온라인 판로개척 및 매출 활성화 지원을 위한 소상공인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대석 서구청장과 장대교 광주·전남중기청장, 정종태 김대중컨벤션센터 사장, 윤준웅 전남생산자협동조합 이사장, 이기영 셀러24 대표이사, 김철현 ㈜인필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들은 서구 소상공인의 온라인시장 진출 및 활성화를 위해 상호 긴밀히 협조하여, 온라인 입점지원, 홍보·마케팅 지원 등 전반적인 지원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소상공인 온라인 비즈니스 지원사업’은 이달 중 서구청 홈페이지에 공고될 예정이며, 신청한 서구 소상공인 중 40개 점포를 선정하여 온라인시장 진출, 온라인 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지원한다.

서대석 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온라인 판매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통하여 비대면 시대 상권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업에 참여코자 하는 서구 소상공인은 서구청 경제과 중소기업지원팀 (☎ 360-7363)으로 문의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광주시 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