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5 (월)
 실시간뉴스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 3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 3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4.2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가 한국경제에서 주최한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고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대중적인 명품 브랜드 발굴과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 향상,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세계 10대 콜라겐 원료사이자 51년 역사를 가진 콜라겐 연구 기업 이탈젤라틴사의 고품질 500달톤 콜라겐만을 함량한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은 뛰어난 품질로 2021년 올해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000만장 돌파, 누적 매출 68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붙이면 투명해지는 하이드로겔 제형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주름과 탄력개선 테스트를 통과하며 우수성이 입증되기도 했다. 모공 사이즈의 9억9천7백만분의 1크기의 콜라겐은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침투한다.

자사 분석 결과에 의하면 온라인 재구매율 92%를 달성하여 고정 팬 층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이 입점한 주요 드럭스토어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는 후문이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한 해만 수상해도 뜻 깊은 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더욱 품질 좋은 콜라겐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픽스는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상’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여 다가올 25일 일요일 오후 3시 현대 홈쇼핑을 통해 역대급 최다 구성의 제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 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