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1:50 (목)
 실시간뉴스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브라에 나시탑을 더한 ‘편해나시탑’ 출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브라에 나시탑을 더한 ‘편해나시탑’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5.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편안하고 슬림한 여성용 속옷
슬림9의 편해나시탑 사진
슬림9의 편해나시탑 사진

디지털브랜드 기업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의 여성용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Slim9)에서 브라에 나시탑을 더한 편안한 속옷인 ‘편해나시탑’을 출시하였다고 13일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에서 2017년에 런칭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은 편안한 착용감과 몸매보정,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언더웨어 브랜드로서, 첫 제품인 압박 스타킹은 출시 3개월 만에 프리미엄 스타킹 분야에서 No.1 브랜드로 성장하였고, 2019년에 선보인 ‘네모팬티’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약 110만장을 기록하고 있다.

슬림9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편해나시탑’은 브라에 나시탑을 더한 편안한 속옷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안 입은 것 같으면서도 잡아주는 브라탑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만든 나시탑으로 편하게 가슴을 커버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위해 와이어와 후크, 봉제와 어깨끈 등 불필요한 것들을 모두 삭제하고 브라에서 시작된 나시탑으로 편하게 가슴을 커버한다.

늑골을 압박하는 와이어가 없고 넓은 어깨끈으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주며,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정밀한 몰드 제작기술을 보유한 브라컵 선두기업인 독일의 뮬마이어(MUEHLMEIER) 인증 브라컵을 사용해서 몰드 전체가 일정한 두께를 유지하면서 가슴의 탄력성을 높여주며, 패드 탈착이 가능해서 볼륨패드 추가 삽입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슬림9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고, 현재 정가 36,900원에서 13% 할인된 가격인 32,000원에 판매 중이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맹서현 대표는 “이번 제품은 기능성과 편안함을 강조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하는 동시에 여성들의 몸매보정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슬림9의 정신이 반영되어, 브라를 안 했지만 한 것 같은 볼륨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말하며, “슬림9 브랜드는 여성의 일상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면서도 틀을 깨고 가치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도전적인 여성상을 지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