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05 (월)
 실시간뉴스
친환경 세제 '빨래백신'…한달 간 파격 행사
친환경 세제 '빨래백신'…한달 간 파격 행사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6.2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 출산, 육아용품 등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37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주)유아림의 주최로 일산 킨텍스에서 24일 개막했다.

이번 엑스포는 총 250개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1,000부스의 규모로 4일 간 진행된다.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 가운데,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주)키즈맘이 론칭한 친환경세탁세제 브랜드 '빨래백신'의 세탁세제가 소비자 관심 당기기에 나섰다.

'빨래백신'은 매년 지구에 발생하는 다량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여 환경을 지키고, 각종 유해 성분들로부터 아이들과 지구를 보호하려는 마음이 담긴 친환경 세탁세제다.

 

빨래백신은 미세플라스틱이 나올 염려가 없는 환경 친화적인 생분해 봉투, 습기를 잡아주는 천연 크라프트지 등으로 친환경 포장을 실천했다. 또, 찬물에도 금새 녹는 발포 형태로 잔여물이 남지 않아 깔끔하다.

세탁물 양에 따라 고체 세제를 개수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제조 시 모든 과정에서 유기농 원칙을 준수했음을 인증하는 EWG 그린 등급 받은 성분으로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빨래백신은 오픈을 기념해 오프라인 50% 할인, 온라인 1+1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정보 및 구입 관련 문의는 키즈맘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번 엑스포에서는 10만원 이상 물품 구입 대상 고객에게 5천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영수증 이벤트', 맘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맘베 유튜브 구독하기를 누른 후 맘베존에서 인증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SNS 구독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4일간 총 2000명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담당자는 "참가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받아 즐거운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전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